FAQ

위탁교육 원서접수 방법은?
http://junior.kac.ac.kr 에 접속하여 위탁신입생모집 메뉴에서 온라인으로 원서를 작성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위탁과정 선발 기준은?
현재 일반계 고등학교 재학중이며, 대학진학을 희망하지 않고 직업교육을 받아 견실한 직업인을 희망하는 일반계 고등학교 3학년 진학 예정인 학생으로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로 통학이 가능하여야 하며, 자해 및 문신, 색맹, 색약, 디스크, 난청 등 수업을 진행하는데 신체적 장애가 없어야 합니다.
면접경쟁률은 어떻게 되나요?
매년 인가 받는 위탁교육인원과 지원자의 비율이 다르기 때문에 매년 면접 경쟁률 역시 상이합니다. 면접의 경우에는 개별면접을 진행하며, 고등학교 생활기록부에 출결사항 및 봉사활동 실적등이 반영이 되며, 인적성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등록금 및 기타 필요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우리학교는 고용노동부 주관 일반고 특화과정을 연속해서 진행 하고 있으며, 위탁훈련을 하고 있는 항공기정비직종 국가기간 전략 산업직종훈련의 일원으로서 훈련비는 전액(100%) 국비지원 됩니다. 추가로 단위기간 중 80% 이상 출석 시 훈련 장려금 지급(고교생 기본 훈련수당 + 교통비 + 식비)이 지원되므로 별로의 등록금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개인훈련에 필요한 물품 경우에는 별도의 금액이 발생합니다.
위탁교육과정 이수 후 진로는 어떻게 되나요?
통학이 불가능한데 기숙사 사용이 가능한가요?
학교 자체에서 운영하는 기숙사 시설은 없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위탁교육팀 02.944.8536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